「DS니시무라 교타로 서스펜스2 신탐정 시리즈 「카나자와·하코다테·극한의 협곡 복수의 그림자」」공략 제1장 「금이 간 정」 ~후편~「DS니시무라 교타로 서스펜스2 신탐정 시리즈 「카나자와·하코다테·극한의 협곡 복수의 그림자」」공략 제1장 「금이 간 정」 ~후편~

Posted at 2008. 11. 30. 15:45 | Posted in :: 공략 ::/:: DS니시무라 교타로 서스펜스2 ::
제1장 「금이 간 정」 ~후편~

백 - 채
백 - 사체
「선택사항을 모두 선택한다」
록 - 발판
황 - 단지
「문오는 타살이었다」

문오의 죽음으로 붙어 추리한다
「사체와 발판의 위치 관계」
「문오의 두정부에 상처」

황 - 현
백 - 파편

「흉기의 일부」
「문오를 찾고 있었다」
「유약을 바르고 있었다」
「점토를 정리하고 있었다」
「구이의 파편을 정리하고 있었다」

<회부공방>으로 이동한다
황 - 쿠보
「선택사항을 모두 선택한다」
쿠보에 “카가소의 파편” (을)를 보인다
등 - 단지

<안뜰>로 이동한다
황 - 카부라기
카부라기에 “카가소의 파편” (을)를 보인다
「선택사항을 모두 선택한다」

<채의 방>으로 이동한다
채에 “카가소의 파편” (을)를 보인다
「범인의 짐작에 대해 (듣)묻는다」
황 - 인형
「탐정 확대경을 사용하고 인형을 조사한다」
「오노데라의 방」

<소성공방>으로 이동한다
잔디에 “카가소의 파편” (을)를 보인다
「도편폐기곳에 도착해 (듣)묻는다」

황 - 도기의 파편

파편을 조립한다

황 - 단지
선택사항을 모두 선택한다

「카부라기」

카부라기에 문오살해의 추리를 부딪친다
「흉기의 단지」
「단지의 손잡이에 양손으로 잡은 자국」
「점토를 정리하는 카부라기」
「유약을 바르고 있던 쿠보」
「잔디의 왼팔」
「구분해 되고 있는 폐기소」

오노데라의 사건의 진상을 추리한다
「오노데라의 손에는 푸른 인형」
「오노데라는 경직되고 있었다」
「채의 방」
글씨를 써서 “耕”를 만든다

「채가 자살하려고 했다」

황 - 목상
황 - 편지

제1장 「금이 간 정」 ~종~

제2장 「동이라고 붙은 구상」 ~전편~
//